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70 건 입니다.-
식물자료 70 건
-
#화백 '필리페라'
Chamaecyparis pisifera 'Filifera'전체적으로는 피라미드모양을 닮은 원뿔형으로 자란다. 생장은 다소 느리고 전체 질감은 부드러운 느낌이다. 아래로 축축 늘어지는 비늘잎이 인상적이라 ‘실화백’이라는 이름으로도 부른다.
-
구매가능
#화백 '필리페라 아우레아'
Chamaecyparis pisifera 'Filifera Aurea'늘푸른 바늘잎 큰키나무로 바늘잎 끝이 우아하게 아래로 처지면서 원뿔 모양으로 자라는 수형과 밝은 황금색을 띠는 비늘잎이 매력적이다. 양지 바른 곳에서 황금색이 훨씬 더 밝게 나오며 천천히 자란다. 자연 수형으로 키워도 좋으며 전정에도 강해서 단정한 모양으로 다듬어 키워도 좋다.
AGMPGMKGM -
구매가능
#화백 '스노우'
Chamaecyparis pisifera 'Snow'늘푸른 바늘잎 작은키나무로 수형이 둥글고 단정하게 자라면서 수관 가장자리 잎들이 하얀 눈을 맞은 듯 흰색 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매력적이다. 암석원이나 드라이가든의 양지바른 곳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편백 '크립시'
Chamaecyparis obtusa 'Crippsii'원종인 편백(Chamaecyparis obtusa)과 전반적으로 비슷하지만 좀 더 천천히 단정하게 자라면서 햇빛을 받는 바깥쪽이 풍부한 황금색을 띠는 점이 구별된다. 양지 바른 곳에 심어야 황금색 잎의 색감을 제대로 연출할 수 있다.
AGMPGMKGM -
#티오이데스편백 '옐로 봉'
Chamaecyparis thyoides 'Yellow Bong'아주 작고 단정하게 자라는 늘푸른 바늘잎 작은키나무로 촘촘하게 나는 바늘잎이 황금색을 띠는 점이 매력이다. 양지 바른 곳의 컨테이너 용기에 심거나 암석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
#금백 '스타더스트'
Chamaecyparis lawsoniana 'Stardust'좁은 원뿔 모양으로 자라는 늘푸른 큰키나무로 연노란색을 띠는 비늘잎이 특징이다. 양지 바른 곳에 심으면 색깔이 훨씬 더 두드러진다.
AGM -
구매가능
#티오이데스편백 '루비콘'
Chamaecyparis thyoides 'Rubicon'늘푸른 비늘잎 작은키나무로 단정하고 빽빽하게 자란다. 잎은 마치 주목의 잎과 닮았을 정도로 편백의 느낌이 좀처럼 나지 않으며 겨울철에 구릿빛을 띠는 녹색으로 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수형이 단정하기 때문에 조그만 정원이나 암석원에도 잘 어울린다.
-
#화백 '스쿠아로사 루테아'
Chamaecyparis pisifera 'Squarrosa Lutea'약간 거친 형태의 원뿔모양으로 자란다. 햇빛을 받는 잎들이 밝은 노란색을 띠는 특징이 있다. 양지바른 곳에 심어주면 밝은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는 데 좋다.
-
#화백 '스쿠아로사 두모사'
Chamaecyparis pisifera 'Squarrosa Dumosa'원뿔 모양의 수형과 만져도 따갑지 않은 부드러운 질감의 잎이 특징이다. 이른 봄 회색빛을 띠는 녹색이다가 겨울철에는 구릿빛으로 변한다.
-
#화백 '콤팍타 바리에가타'
Chamaecyparis pisifera 'Compacta Variegata'화백 '콤팍타'(C. pisifera 'Compacta')와 비슷하게 단정하게 자라지만 비늘잎에 크림색의 무늬가 불규칙하게 발달하는 점이 구별된다.
Loading...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