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13 건 입니다.-
식물자료 13 건
-
구매가능
#매화말발도리
Deutzia uniflora잎지는 작은키나무로 봄부터 초여름에 걸쳐 피는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이와 비슷한 바위말발도리(Deutzia grandiflora var. baroniana)는 새로 나온 가지에 꽃이 피는 반면에 매화말발도리는 전년도 가지에서 1-3개씩 꽃이 피는 차이가 있다.
-
구매가능
#엘레간티시마말발도리 '로잘린드'
Deutzia × elegantissima 'Rosealind'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가지는 아치처럼 늘어지며 달걀 모양의 잎은 약 10cm까지 자란다. 봄철 장밋빛 분홍색으로 피는 별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며 꽃의 지름은 약 2cm 정도 된다.
AGM -
구매가능
#만첩빈도리
Deutzia crenata f. plena꽃줄기에 총상으로 흰색의 겹꽃이 풍성하게 피는 것이 특징이다. 흰색을 테마로 하는 웨딩가든이나 화이트가든에 식재하면 좋은 연출을 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꽃말발도리 '스트로베리 필즈'
Deutzia × hybrida 'Strawberry Fields'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초여름철 분홍색으로 피는 종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꽃의 지름은 약 2.5cm 정도로 꽃잎의 바깥쪽은 진한 분홍색, 안쪽은 연한 분홍색을 띤다. 꽃이 만발할 때 마치 딸기밭과 같은 분위기가 연출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AGMPGMKGM -
구매가능
#애기말발도리 '니코'
Deutzia gracilis 'Nikko'나지막하고 촘촘하게 자라는 잎지는 작은키나무로 늦은 봄철 전체 수관을 뒤덮으며 환하게 피는 하얀색 꽃이 아름답다. 키가 작고 단정하게 자라서 길 가장자리나 화단의 전면부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KGM -
#꽃말발도리 '몽 로즈'
Deutzia × hybrida 'Mont Rose'잎지는 작은키나무로 초여름철 연한 장밋빛 분홍색으로 모여 피는 별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화단정원이나 핑크가든의 테마용으로 식재하면 멋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AGM -
구매가능
#붉은말발도리 유키 체리 블로섬
Deutzia × rosea YUKI CHERRY BLOSSOM ('Ncdx2')키가 작고 단정하게 자라는 잎지는 작은키나무로 타원 모양의 잎은 길이가 약 7.5cm 정도 되며 가을철에는 구릿빛 자주색으로 변한다. 늦은 봄부터 초여름 사이에 연한 분홍색으로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인데 전체를 빽빽하게 덮으면서 화사하게 피는 모습이 마치 벚꽃(Cherry Blossom)이 핀 듯한 미니 경관을 연출한다.
-
구매가능
#둥근말발도리
Deutzia scabra잎지는 작은키나무로 초여름 무렵 모여 피는 종 모양의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은 봉오리 때 약간 연분홍 빛을 띠다가 점점 흰색으로 핀다. 지표면에서 여러 줄기가 올라온다.
-
#둥근말발도리 '바리에가타'
Deutzia scabra 'Variegata'잎지는 작은키나무로 원종인 둥근말발도리(Deutzia scabra)와 전반적인 특성은 비슷하지만 봄부터 가을에 걸쳐 녹색 잎 바탕에 크림빛 하얀색 점 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멀리서 보면 하얀색 꽃이 핀 듯한 잎과 초여름 무렵 모여 피는 종 모양의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은 봉오리 때 약간 분홍 빛을 띠다가 점점 흰색으로 핀다.
-
구매가능
#둥근말발도리 '브라이트 크레인'
Deutzia scabra 'Bright Crane'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잎에 밝은 황금색 무늬가 자연스럽게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꽃봉오리는 처음에는 연한 분홍색을 띠다가 활짝 피면 학의 깃털처럼 하얀 빛을 띤다. 녹색 배경에 밝은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플러스가든의 김종근 대표가 최초 육성하였으며 갓 태어난 첫째 딸과 같이 밝고 예쁘다고 하여 붙인 이름(학경; 鶴暻; 밝은학)이다.
PGM
Loading...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