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화이트가든'
검색결과는 총 439 건 입니다.-
식물자료 438 건
-
구매가능
#에도벚나무
Prunus × yedoensis우리나라 벚꽃나무 축제장 등 전역에 가장 많이 식재되어 있는 벚나무 종류로 오랫동안 왕벚나무로 불리었으나 2024년부터 제주도 자생의 제주왕벚나무(Prunus × nudiflora)에게 왕벚나무라는 이름을 물려주면서 새로운 이름인 에도벚나무로 불리기 시작했다. 봄철 연분홍색의 꽃봉오리가 점차 하얀색으로 만개하면서 수관 전체를 하얗게 수놓는다. 봄축제의 주인공이라 할 정도로 우수한 나무이며 공원수 뿐만아니라 가로수로도 훌륭하다. 올벚나무(Prunus spachiana f. ascendens)와 왜벚나무(P. speciosa)의 교잡종으로 추정된다. 꽃말은 "아름다운 영혼, 정신적 사랑,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
PGMKGM -
구매가능
#산딸나무
Cornus kousa잎지는 큰키나무로 여름철 화려하고 청초하게 피는 꽃과 가을에 먹음직스럽게 익는 빨간 딸기모양의 열매가 아름답다. 정원에 식재해도 좋고 공해에 강하여 가로수, 공원에 군식해도 좋다.
PGMKGM -
#공조팝나무
Spiraea cantoniensis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잎은 길쭉한 타원모양이며 길이는 2-5cm, 폭은 0.6-2cm 정도 된다. 잎의 양면에는 털이 없는데 뒷면은 흰빛이 돈다. 봄철 하얗게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PGM -
#매실나무
Prunus mume잎이 지는 소교목으로 이른 봄 하얗게 피는 꽃이 매력적이며 꽃에서는 향긋한 냄새가 난다. 한국에는 약 2,000년 전에 도입되어 전통정원 등지에 정원수로 많이 식재되고 있다.
PGMKGM -
구매가능
#돈나무
Pittosporum tobira늘푸른 작은키나무로 제주도와 남해안 일대에 자생한다. 늦은 봄 흰색으로 피는 꽃은 향기가 좋으며 점차 노란색으로 변한다. 잎은 달걀 거꾸로 세운 모양으로 두툼하고 표면에 광택이 난다. 수형은 둥근 모양으로 단정하게 천천히 자란다.
AGMPGM -
#백목련
Magnolia denudata봄철 수관전체를 뒤덮는 아이보리 빛깔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우리나라에 가장 많이 식재되고 있는 목련 중 하나로 화이트를 테마로 하는 정원에 심으면 좋다. 꽃말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다.
AGMPGMKGM -
구매가능
#참억새 '바리에가투스'
Miscanthus sinensis 'Variegatus'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가늘고 길쭉한 잎 가장자리에 세로 방향으로 흰색 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늦여름철 풍성하게 발달하는 이삭도 매력적이다.
PGMKGM -
#부들레야 '화이트 프로퓨전'
Buddleja davidii 'White Profusion'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여름철 흰색의 꽃이 길쭉한 꼬리 모양으로 피는 것이 매력적이며 꽃의 향기가 좋아 나비가 많이 몰려든다.
AGM -
구매가능
#무늬중국쥐똥나무
Ligustrum sinense 'Variegatum'잎가장자리에 드러나는 크림색 무늬가 매력적이다. 한그루만 심어도 멋있게 키울수 있고 여러그루를 모아심어 단정한 모양의 생울타리로 다듬어도 좋다.
-
#수련 '고니에르'
Nymphaea 'Gonnere'여러해살이 수생식물로 여름철 흰색으로 피는 겹꽃이 매력적이다. 꽃에서는 향기가 나며 수술군은 밝은 노란색을 띤다. 꽃은 지름 약 15cm 정도되며 정오 즈음부터 피었다가 어두워지기 전 오므라든다. 잎은 어릴 때 청동색을 띠다가 점차 녹색으로 변한다. 수생정원의 얕은 물속이나 수조에 화분을 담가서 전시하면 좋다.
AGM
Loading...더보기 -
-
영상 및 기타 1 건
Plus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