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허브가든'
검색결과는 총 128 건 입니다.-
식물자료 126 건
-
#핫립스세이지
Salvia 'Hot Lips'덤불처럼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서리를 피할 수 있는 공간에 식재하면 상록으로 월동한다. 잎은 작은 달걀 모양으로 문지르면 향기가 난다. 꽃은 가지 끝에 발달하는 총상꽃차례에 달리는데 빨간색과 흰색이 섞여 있거나 간혹 빨간색과 흰색으로 피기도 한다.
AGM -
#로즈마리
Salvia rosmarinus늘푸른 작은키나무로 살짝 만져도 전체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 잎은 가늘고 길쭉한 모양으로 꽃잎은 두 장인 파란색 꽃이 핀다. 꽃말은 "기억, 영원한 사랑, 아름다운 추억, 나를 생각해요, 당신의 존재로 나를 소생시키다, 행복한 추억, 가정의 행복"이다.
PGM -
#주황배초향 '아프리콧 스프라이트'
Agastache aurantiaca 'Apricot Sprite'간혹 한해살이로도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잎에서는 향기로운 냄새가 나며, 늦여름과 가을 사이에 입술 모양으로 피는 주황색 꽃이 매력적이다.
-
구매가능
#익모초
Leonurus japonicus두해살이풀로 여름철 홍자색으로 줄기 윗부분의 잎겨드랑이에 층층이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줄기는 네모지며 잎은 마주나기 하는데 뿌리잎은 달걀모양의 둥근모양으로 가장자리에 톱니가 발달하거나 심하게 갈라진다. 줄기에 붙는 잎은 가는 선모양 또는 3개로 갈라졌다가 다시 2-3개로 갈라지기도 한다.
-
#초피나무
Zanthoxylum piperitum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가지에 발달하는 날카로운 가시가 마주나게 붙는 점이 어긋나는 산초나무와 구별된다. 여름철에는 노란빛 녹색의 작은 꽃들이 모여 피며 가을철에는 빨간색으로 열매가 달리는데 벌어지면서 까만색 씨앗이 드러난다. 깃꼴 모양으로 붙는 겹잎은 약 15cm 정도의 길이로 가을철에는 노랗게 단풍이 든다. 특히 잎, 열매, 껍질에서 진한 특유의 냄새가 난다. 꽃말은 "청출어람"이다.
-
구매가능
#배초향
Agastache rugosa여러해살이풀로 여름부터 가을까지 길쭉하게 직립하는 꽃대에 보라빛 색깔로 모여 피는 꽃이 아름답다. 특히 잎을 문지르면 진한 향기가 나며 벌과 나비가 많이 모여든다.
-
구매가능
#백선
Dictamnus dasycarpus여러해살이풀로 늦봄부터 초여름에 걸쳐 하늘을 향해 곧게 서는 꽃줄기에 연분홍색으로 피는 꽃과 진한 향기가 느껴지는 잎이 매력적이다. 꽃잎은 하얀색 또는 연분홍색 바탕에 맥을 따라서 진한 분홍색 무늬가 발달한다.
PGM -
#로즈마리 '조이스 드바지오'
Salvia rosmarinus 'Joyce DeBaggio'늘푸른 작은키나무로 식물 전체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 원종인 로즈마리(Salvia rosmarinus)와 전반적으로 비슷하지만 잎에 황금빛 노란색 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구별된다. 가늘고 길쭉한 잎 가장자리에 규칙적으로 무늬가 발달하거나 간혹 전체에 무늬가 발달하기도 한다. 꽃은 봄부터 여름까지 꽃잎이 두 장인 자줏빛 파란색 꽃이 핀다.
-
#페니로얄민트
Mentha pulegium매우 향기로운 여러해살이풀로 바닥을 퍼지면서 기는 줄기와 곧게 서는 줄기가 함께 섞여 자란다. 여름철 연한 파란빛 보라색으로 층층이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PGM -
#오레가노 '콤팍툼'
Origanum vulgare 'Compactum'여러해살이풀로 작고 단정하게 자라며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피는 연분홍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이 지고 난 후에도 꽃받침은 진한 자주색을 띠며 잎을 만지면 진한 향기가 난다.
Loading...더보기 -
-
영상 및 기타 2 건
Plus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