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자생식물'
검색결과는 총 632 건 입니다.-
식물자료 627 건
-
#오리나무
Alnus japonica -
구매가능
#산딸나무
Cornus kousa잎지는 큰키나무로 여름철 화려하고 청초하게 피는 꽃과 가을에 먹음직스럽게 익는 빨간 딸기모양의 열매가 아름답다. 정원에 식재해도 좋고 공해에 강하여 가로수, 공원에 군식해도 좋다.
PGMKGM -
구매가능
#함박꽃나무
Magnolia sieboldii잎이 지는 소교목으로 잎이 난 후 늦은 봄 아래를 향해 하얗게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꽃 중앙의 수술군들은 빨간색을 띠며 꽃이 핀 자리에는 붉은색 열매가 달린다.
PGM -
구매가능
#좀개미취
Aster maackii여러해살이풀로 산골짜기 냇가 근처에서 자란다. 늦여름철 부터 가을까지 피는 별모양의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개미취보다 키도 작고 잎도 가늘게 발달하는 차이가 있다.
-
구매가능
#층꽃나무
Caryopteris incana층층이 형성되는 파란색 꽃차례가 매력적이다. 한개보다는 여러 개를 모아 심어야 더욱 효과가 크다.
PGMKGM -
구매가능
#야산고비
Onoclea sensibilis var. interrupta여러해살이 양치식물로 번식력이 강하고 양지에서도 잘 자란다. 습지 주변에 군락을 형성하면 좋은 연출을 할 수 있다.
PGM -
#소사나무
Carpinus turczaninovii잎이 지는 큰키나무로 달걀모양의 잎 가장자리에는 날카로운 톱니가 발달하며 가을철 노란색에서 주황색으로 물드는 단풍이 매력적이다. 총상으로 모여 달리는 열매도 독특하다. 전정에도 강하여 작고 단정하게 키우기 적합하며 이러한 특성으로 인하여 분재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PGM -
구매가능
#장구밥나무
Grewia biloba잎지는 작은키나무로 노란색에서 주황색으로 익는 열매의 관상가치가 높고 까칠까칠한 넓은 잎이 특징이다. 바닷가에서 잘 자라 해안가 주변 정원식물 소재로 좋다.
-
#눈측백
Thuja koraiensis늘푸른 작은키나무 또는 소교목으로 바람이 심하게 부는 고산지역에서는 작게 옆으로 누워 자라지만 낮은 지대에 식재하면 약 10-20m까지도 자란다. 편평한 바늘잎의 끝부분은 둔하며 뒷면에 흰색이 뚜렷하게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
구매가능
#청나래고사리
Matteuccia struthiopteris영양잎의 아랫부분은 넓적하고 흑색 또는 적갈색이며 비늘조각이 붙는다. 잎몸은 달걀을 거꾸로 세운 모양이다. 포자잎은 위쪽에 홈이 있고 비늘조각이 붙는다. 잎몸은 좁은 거꿀피침모양으로 가장자리는 얕게 갈라지며 우편이 뒤쪽으로 말리며 홀씨주머니를 둘러싼다. 홀씨주머니는 우측의 양측에 2-3열로 줄지어 달린다. 촉촉하면서도 서늘한 곳에 심으면 자연적인 느낌을 한층 높여줄 수 있다.
PGMKGM
Loading...더보기 -
-
자료실 3 건
-
영상 및 기타 2 건
-
영국 웨이크허스트 플레이스 & 밀레니엄 씨앗은행 [Wakehurst Place & Millennium Seed Bank, UK]
PlusGarden 2023.01.27 -
미국 브루클린식물원 [Brooklyn Botanic Garden, USA]
PlusGarden 2022.04.07
Plusgard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