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5,481 건 입니다.-
식물자료 5,481 건
-
구매가능
#은쑥
Artemisia schmidtiana단정하고 작게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은빛을 띠며 촘촘하게 나오는 잎의 질감이 매우 부드럽다. 양지 바른 드라이가든이나 암석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이 가능하다.
PGMKGM -
#코툴라 히스피다
Cotula hispida늘푸른 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높이 약 10cm까지 자라는 줄기에 노란색 단추 모양으로 피는 둥근 꽃이 매력적이다. 잘게 나뉘어진 부드러운 질감의 잎은 은회색을 띠는 녹색이며 매트처럼 땅바닥에 붙어 퍼지면서 자란다.
-
#살비아 프라텐시스 '화이트 스완'
Salvia pratensis 'White Swan'반상록성 여러해살이풀로 잎은 주름진 타원모양으로 자란다. 여름철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총상꽃차례에 빽빽하게 모여 피는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하얀색을 테마로 하는 화이트가든이나 웨딩가든에 식재하면 효과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
-
#토끼꼬리풀
Lagurus ovatus한해살이풀로 여름철 토끼 꼬리처럼 짧고 부드러운 느낌의 녹색 이삭이 빽빽하게 달리며 익으면 점차 황갈색으로 변해서 오랫동안 유지된다.
-
구매가능
#전주물꼬리풀
Pogostemon yatabeanus습지에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잎은 4장씩 돌려나고 잎자루는 거의 없으며 선 또는 넓은 선 모양이다. 잎의 양쪽 끝 부분은 좁으며 길이는 약 3-7cm, 너비 2-5mm 정도 되고 가장자리는 밋밋하다. 늦여름부터 가을에 걸쳐 하늘을 향해 곧게 이삭꽃차례에 피는 분홍빛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
#핫립스세이지
Salvia 'Hot Lips'덤불처럼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서리를 피할 수 있는 공간에 식재하면 상록으로 월동한다. 잎은 작은 달걀 모양으로 문지르면 향기가 난다. 꽃은 가지 끝에 발달하는 총상꽃차례에 달리는데 빨간색과 흰색이 섞여 있거나 간혹 빨간색과 흰색으로 피기도 한다.
AGM -
구매가능
#칠자화
Heptacodium miconioides잎이 지는 소교목으로 여름철 하얗게 피는 꽃이 매력적이며 꽃에서는 좋은 향기가 난다. 꽃이 지고 난 자리에는 꽃받침이 남는데 가을철 붉게 물들어 보기 좋다. 한줄기에 꽃이 7송이 핀다고 하여 칠자화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1907년 중국에서 처음 발견된 후 오랫동안 보호종으로 지정되어 국외반출이 금지되었지만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정원이나 공원 등지에 많이 식재되고 있다.
AGM -
구매가능
#포테르길라 가르데니
Fothergilla gardenii작고 단정하게 자라는 작은키나무로 봄철 잎이 나오기 전에 실처럼 생긴 하얀색의 작은 꽃들이 모여 병솔 모양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꽃에서는 향기로운 냄새가 나며 가을철 노랑, 주황, 빨강으로 물드는 단풍도 아름답다. 속명(Fothergilla)은 런던 정원에서 전 세계의 식물을 재배한 영국의 의사이자 식물학자인 존 포더길 박사(Dr. John Fothergill,1712-1780)를 기리는 이름이며, 종명(gardenii)은 1752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의 찰스턴에 거주하면서 처음으로 이 식물을 발견 후 소개하고 영국에도 도입한 스코틀랜드의 의사이자 식물 애호가인 알렉산더 가든(Alexander Garden, 1730-1791)을 기리는 이름에서 비롯되었다.
-
#살비아 프라텐시스 '로즈 랩소디'
Salvia pratensis 'Rose Rhapsody'반상록성 여러해살이풀로 잎은 주름진 타원모양으로 자란다. 여름철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총상꽃차례에 빽빽하게 모여 피는 분홍색 꽃이 매력적이다.
-
#꽃말발도리 '몽 로즈'
Deutzia × hybrida 'Mont Rose'잎지는 작은키나무로 초여름철 연한 장밋빛 분홍색으로 모여 피는 별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화단정원이나 핑크가든의 테마용으로 식재하면 멋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AGM
Loading...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