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9 건 입니다.-
식물자료 9 건
-
구매가능
#수크령 '리틀 허니'
Pennisetum alopecuroides 'Little Honey'수크령 '리틀 버니'의 왜성 변종으로 아주 비슷하지만 더 작게 자라면서 잎에 하얀색 무늬가 발달하여 흰빛을 띠는 점이 특징이자 매력포인트다. 봄부터 여름까지 오랫동안 지속되던 흰색 무늬 잎은 가을철 노란빛 오렌지색으로 변한다. 드라이가든이나 자갈정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수크령 '리틀 버니'
Pennisetum alopecuroides 'Little Bunny'여러해살이풀로 다른 수크령에 비해 작고 단정하게 자라기 때문에 그라스원의 앞부분이나 양지바른 화단정원의 가장자리에 경계용으로 심어도 좋다.
PGMKGM -
구매가능
#수크령
Pennisetum alopecuroides여름철 녹색 또는 자주색으로 피는 강아지풀 닮은 원통모양의 꽃차례와 잎이 촘촘하게 나와서 둥근 모양을 이루는 전체 모습도 매력적이다. 양지 바른 곳이나 수변의 바위틈에 심으면 멋진 경관을 연출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수크령 '하멜른'
Pennisetum alopecuroides 'Hameln'늦여름부터 피는 은백색 이삭의 질감이 매력적이다. 특히 양지바르고 경사진 언덕에 군락으로 식재하면 은은한 초원의 느낌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바람이 잔잔히 불 때 역광으로 바라보면 또 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다.
AGMPGMKGM -
#수크령 '본파이어'
Pennisetum alopecuroides 'Bonfire'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잎이 아치 모양으로 늘어지면서 전체적으로 둥근 모양을 이루며 여름철 연두빛 크림색으로 피었다가 점차 갈색으로 변하는 풍성한 이삭이 매력적이다. 특히 바람이 불면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역동적인 경관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미산식물의 송기훈 대표가 육성하여 소개되었다.
-
구매가능
#수크령 '하멜른 골드'
Pennisetum alopecuroides 'Hameln Gold'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수크령 '하멜른'(Pennisetum alopecuroides 'Hameln')과 전반적으로 비슷하지만 잎의 색깔이 밝은 황금색을 띠는 점이 구별된다. 여름철 병솔 모양으로 피어 겨울까지 유지되는 꽃이 매력적이며 바람이 불면 역동적인 경관이 연출된다.
-
구매가능
#수크령 '제이에스 요메닉'
Pennisetum alopecuroides 'JS Jommenik'약 60cm까지 단정하게 자라는 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봄에 새로 나오는 잎의 색깔이 밝은 황금색을 띠다가 여름철 연노란색을 띠는 점이 특징이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피는 이삭은 병솔 모양으로 노란빛 녹색을 띤다.
-
구매가능
#수크령 '데저트 플레인스'
Pennisetum alopecuroides 'Desert Plains'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아치 모양으로 늘어지면서 둥근 모양을 이룬다. 가느다란 녹색의 잎은 가을철 빨간색, 주황색 및 황금색으로 변한다. 여름철 병솔 모양처럼 피는 크림빛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
구매가능
#수크령 '카시언스 초이스'
Pennisetum alopecuroides 'Cassian's Choice'여러해살이 그라스류로 아치 모양으로 늘어지면서 둥근 모양을 이룬다. 가느다란 녹색의 잎은 가을철 오렌지 또는 노란색으로 변하며 병솔 모양처럼 생긴 이삭꽃은 끝부분이 분홍색을 살짝 띤 갈색으로 익는다.
AG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