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91 건 입니다.-
식물자료 91 건
-
#클레마티스 '베티 리스던'
Clematis 'Betty Risdon'잎지는 덩굴식물로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연분홍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꽃잎처럼 보이는 꽃받침 조각의 가장자리는 진한 분홍색을 띤다.
-
#클레마티스 '베티 코닝'
Clematis 'Betty Corning'잎지는 덩굴식물로 잎은 3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는 지름 5-7cm 정도 되는 연분홍빛 파란색의 종 모양 꽃이 매력적으로 핀다. 꽃잎의 안쪽은 라일락빛 분홍색이며 꽃받침 조각의 가장자리는 다소 물결치며 끝부분은 뒤로 휘어진다. 중앙부의 수술군은 노란색을 띤다.
-
#클레마티스 프티 포콘
Clematis PETIT FAUCON ('Evisix')키가 약 1m까지 직립하며 자라는 덩굴식물로 다른 물체를 타고 올라가지 않는다. 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보라빛 파란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인데, 꽃잎처럼 보이는 4개의 꽃받침 조각 중심부에는 보라빛 파란색 수술과 크림색 꽃밥이 발달한다.
AGM -
#클레마티스 레데리아나
Clematis rehderiana잎이 지는 덩굴식물로 줄기는 보랏빛 갈색을 띠고 잎은 깃 모양으로 나뉜다. 작은 잎은 타원 모양으로 가장자리에 큰 톱니가 발달한다. 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는 길이가 약 2cm 정도 되는 종 모양의 연노란색 꽃이 핀다. 꽃은 벨벳처럼 부드러우며 달콤한 향이 난다.
AGM -
#클레마티스 '트와일라잇'
Clematis 'Twilight'잎지는 덩굴식물로 늦봄부터 초여름 사이에 보라빛 분홍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간혹 늦여름에도 피는 경우가 있으며 반겹으로 피기도 한다. 꽃잎처럼 보이는 꽃받침은 연한 분홍색을 띠고 중앙맥에 가까워 질수록 더 짙어진다.
-
#할미밀망
Clematis trichotoma잎지는 덩굴식물로 굵은 땅속줄기가 뻗어나가면서 다른 물체에 붙어 자란다. 잎은 깃꼴모양으로 마주나게 붙으며 작은 잎은 3장 또는 5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꽃은 늦봄에서 초여름 무렵 잎 겨드랑이에서 별 모양을 닮은 하얀색의 작은 꽃들이 모여 달린다. 꽃잎처럼 보이는 꽃받침은 4-6개로 이루어져 있다.
-
#클레마티스 '로열 벨루어스'
Clematis 'Royal Velours'잎지는 덩굴식물이며 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지름 약 8cm 정도의 크기로 꽃이 핀다. 벨멧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빨간빛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며, 꽃잎처럼 보이는 꽃받침잎은 4-6장으로 구성된다. 꽃받침잎 중앙에는 깊게 패인 맥이 발달하며 짙은 빨간빛 자주색 수술군이 발달한다.
-
#클레마티스 '푸르푸레아 플레나 엘레간스'
Clematis 'Purpurea Plena Elegans'잎이 지는 덩굴식물로 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짙은 자주색으로 피는 겹꽃이 매력적이다. 꽃의 지름은 약 5cm까지 자라며 중앙부는 더 연한 자주색을 띤다.
AGM -
#클레마티스 '버마스타'
Clematis 'Burma Star'키가 약 2.5m 까지 자라는 잎지는 덩굴식물로 늦봄부터 늦여름 사이에 지름 약 13cm 크기의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진자주색 꽃이 꽃이 핀다. 꽃잎의 중앙을 따라 더 진한 붉은색을 띠며 진붉은색의 꽃밥이 달린다.
-
#클레마티스 '스타식'
Clematis 'Stasik'잎이 지는 덩굴식물로 초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지름 약 8-10cm 크기로 피는 붉은빛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의 중심부에는 하얀색 수술군이 발달한다.
Loading...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