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19 건 입니다.-
식물자료 19 건
-
구매가능
#섬쑥부쟁이
Aster pseudoglehnii여러해살이풀로 줄기에 붙는 잎은 긴 타원형으로 끝이 뾰족하며 잎의 가장자리에는 불규칙한 톱니가 발달하는데 꽃이 피는 꽃차례로 올라갈 수록 선 모양으로 된다. 여름철에 하얀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
구매가능
#개미취 '진다이'
Aster tataricus 'Jindai'단정하고 촘촘하게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개미취보다 꽃대가 조밀하면서 곧게 자란다. 여름철에는 연보라색의 꽃이 빽빽하면서도 풍성하게 모여 달린다. 화단 가장자리 장식에 적합하다.
PGMKGM -
구매가능
#개미취
Aster tataricus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연자주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며 내한성, 내서성, 내습성이 강하다. 뿌리잎은 꽃이 필 때 즈음 없어지며 줄기잎은 달걀모양으로 잎자루가 흘러 날개처럼 되고 가장자리에는 날카로운 톱니가 발달한다. 뿌리줄기는 짧게 옆으로 뻗으면서 마디에서 새싹이 돋아난다.
-
구매가능
#단양쑥부쟁이
Aster danyangensis여러해살이풀로 뿌리잎은 꽃이 필 때 없어지며 줄기잎은 가늘고 긴 선 모양이다. 여름철 다소 듬성듬성하게 연한 자주색으로 피는 머리모양 꽃차례가 매력적이다. 줄기는 자줏빛이 돌면서 털이 약간 발달하며 윗부분에서 가지가 갈라져서 사방으로 퍼진다.
-
구매가능
#좀개미취
Aster maackii여러해살이풀로 산골짜기 냇가 근처에서 자란다. 늦여름철 부터 가을까지 피는 별모양의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개미취보다 키도 작고 잎도 가늘게 발달하는 차이가 있다.
-
구매가능
#쑥부쟁이 '쇼군'
Aster yomena 'Shogun'여러해살이풀로 이른 봄철 새잎이 나올 때 잎 가장자리에 크림빛 하얀색 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보랏빛 파란색의 머리모양 꽃은 여름부터 가을철에 걸쳐 피는데 지름이 약 4cm 정도 된다. 화단정원이나 지표면을 단정하게 덮는 소재로 훌륭하다.
PGMKGM -
구매가능
#해국
Aster spathulifolius여러해살이풀로 낮고 단정하게 자라며, 꽃은 가을철 연보라색으로 피며 두툼하면서 털이 많은 잎을 가지는 점이 특징이다. 염분에 강해서 바닷가 바위틈에 잘 자란다. 바닷가에서 자라는 국화라하여 '바다국화'라고도 부른다.
PGMKGM -
구매가능
#벌개미취
Aster koraiensis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연한 보라색으로 피는 별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대단위 군락으로 촉촉한 토양에 심으면 좋다. 꽃말은 "너를 잊지 않으리"이다.
PGMKGM -
구매가능
#늦쑥부쟁이
Aster microcephalus var. ovatus여러해살이풀로 가을철 파란빛 자주색으로 피는 별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머리모양 꽃의 지름은 약 2.5cm 정도 되며 꽃의 중앙에는 노란색을 띤다.
-
구매가능
#까실쑥부쟁이 '아두스투스 나누스'
Aster ageratoides 'Adustus Nanus'여러해살이풀로 키가 약 30cm까지 자랄 만큼 작고 단정하게 자란다.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라벤더빛 분홍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Loading...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