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18 건 입니다.-
식물자료 18 건
-
구매가능
#앵초
Primula sieboldii여러해살이풀로 산지의 비옥하고 촉촉하면서 반그늘진 곳에서 저절로 자란다. 봄철 꽃대 끝에서 연한 분홍빛 보라색으로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숲정원, 빗물정원이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공간에 잘 어울린다. 꽃말은 "비할 바 없는 아름다움"이다.
AGMPGMKGM -
구매가능
#일본앵초
Primula japonica여러해살이풀로 봄철 붉은색 또는 보라색의 꽃이 층을 이루며 돌려 난다. 잎은 주름이 져 있으며 아랫쪽 잎은 로제트 모양으로 붙는다.
PGMKGM -
#톱니인디언앵초
Primula dentatum여러해살이풀로 타원 모양의 잎 가장자리에 톱니가 발달하며 늦봄부터 초여름에 걸쳐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꽃대 끝 부분에 길이 2cm 정도의 흰색 꽃들이 우산모양꽃차례에 모여 작은 꽃자루를 아래로 늘어뜨리며 핀다.
-
#인디언앵초
Primula meadia여러해살이풀로 길쭉한 타원 모양의 잎들이 모여 방석 모양을 이룬다. 늦봄부터 초여름에 걸쳐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꽃대 끝 부분에 분홍색 꽃들이 모여 작은 꽃자루를 아래로 늘어뜨리며 핀다. 습도가 높은 곳에서 잘 자란다.
AGMPGM -
#흰인디언앵초
Primula meadia 'Alba'여러해살이풀로 창 모양의 잎이 로제트 모양으로 배열되며 늦봄부터 초여름 사이에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꽃대 끝 부분에 길이 약 2cm 정도의 흰색 꽃들이 모여 작은 꽃자루를 아래로 늘어뜨리며 핀다. 인디언앵초(Primula meadia)와 전반적으로 비슷하지만 하얀색으로 꽃이 피는 점이 구별된다.
AGM -
#제프리인디언앵초
Primula jeffreyi키가 약 60cm 까지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약간 끈적거리는 길쭉한 타원 모양의 잎들이 모여 로제트 모양을 이룬다. 초여름철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꽃대 끝 부분에 자줏빛 분홍색 꽃들이 모여 작은 꽃자루를 아래로 늘어뜨리며 핀다.
-
#프리물라 손키폴리아
Primula sonchifolia중국, 미얀마, 티베트 해발 2,300-4,600m 고산 초원의 습하고 바위가 많은 개울가에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봄철 자줏빛 파란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꽃의 지름은 약 1.5-2.5cm 정도 되며 5개로 갈라진 꽃잎 가장자리에는 톱니가 발달하고 중앙부는 흰색 테두리와 노란색 무늬가 발달한다. 하얀색 분이 덮여 있는 듯 보이는 길쭉한 타원 모양의 잎은 약 30cm까지도 자라며 잎 가장자리에는 톱니가 발달한다.
-
#프리물라 덴티쿨라타
Primula denticulata촉촉한 땅에서 잘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자주색의 작은 꽃들이 동그란 공모양처럼 빽빽하게 모여 핀다. 고층습원이나 습지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 -
구매가능
#큰앵초
Primula jesoana숲속의 그늘진 곳에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잎 가장자리에 거치가 있는 넓은 잎을 가지고 있다. 늦봄부터 초여름 무렵에 꽃줄기 끝부분에 층층이 모여 피는 분홍빛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숲정원이나 그늘정원에 식재하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수 있다.
PGM -
구매가능
#프리물라 베리스
Primula veris길쭉한 꽃받침 끝부분에 노란색으로 피는 앙증맞은 꽃이 매력적이다. 양지 또는 반음지의 촉촉한 토양에서 잘 자라며 숲속 가장자리에 심으면 자연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
Loading...더보기
-